church of
peace and strength

새한교회
KOREAN SAE HAN PRESBY. CHURCH

새한 교회의 비전은 “세상에 하나님의 표적(SIGN) 되고, 하나님이 표적(SIGN) 남기는 교회“입니다. 인간이 죄로 인해 하나님의 표적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표적은 살아있고, 오늘 이 시대 주의 백성들을 향해 역사하십니다. 새한 교회가 “하나님의 표적(SIGN) 되고, 하나님이 표적(SIGN) 남기는 교회“가 되기 위하여 다음의 네 가지를 중점으로 주의 재림까지 헌신하고 충성하길 사역할 것입니다.

 

  1.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Spiritual Service)

 

 

  1. 사랑 넘치는 친교(Intimate Fellowship)

 

 

  1. 하나님을 전하는 선교(God’s Mission)

 

 

  1. 차세대를 돌보고 키워가는 양육(Nurturing Second Generation)

 

 

사도행전에 등장하는 예루살렘 교회는 비록 시작은 미약했지만, 훗날 “하나님을 찬미하며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는 교회(행전 2:47)“로 창대케 되었습니다. 이처럼 예루살렘 교회가 “세상에 하나님의 표적(SIGN) 되고, 하나님이 표적(SIGN) 남길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 네 가지,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 사랑 넘치는 친교, 하나님을 전하는 선교, 차세대를 돌보고 키워가는 양육“에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독생자의 피값으로 세우신 새한 교회도 이 네 가지, SIGN을 기초로 “세상에 하나님의 표적(SIGN) 되고, 하나님이 표적(SIGN) 선명히 남기는 교회“로 사역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Copyright all reserved. 2016 2531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06 Phone: (213) 386-0685